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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급쟁이로 승승장구, 직장인 필수 기술
머 리 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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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백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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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8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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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 리 말
< 월급쟁이로 승승장구하는 실무 스킬업 >
1부: 기본 비즈니스 스킬
1장. 의사소통 능력
1-1.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요소
1-2. 비언어적 의사소통
1-3. 경청의 기술
1-4. 피드백 주고받기
2장. 팀워크와 협업
2-1. 팀 내 역할과 책임
2-2. 갈등 해결 전략
2-3. 다양한 팀워크 기법
2-4. 협업 도구 활용법
3장. 시간 관리
3-1. 우선순위 설정
3-2. 생산성을 높이는 팁
3-3. 일정 관리 기법
3-4. 목표 설정과 달성 방법
2부: 전문 비즈니스 스킬
4장. 문제 해결 능력
4-1. 문제 분석 기법
4-2. 창의적 사고 기법
4-3. 의사결정 기법
4-4. 사례 연구를 통한 학습
5장. 리더십
5-1. 다양한 리더십 스타일
5-2. 영향력 있는 리더 되기
5-3. 동기 부여의 기술
5-4. 효과적인 피드백 제공하기
6장. 고객 서비스
6-1. 고객의 기대 이해하기
6-2. 효과적인 고객 응대 기술
6-3. 고객 피드백 활용하기
6-4. 고객 관계 관리(CRM) 시스템
3부: 전략적 비즈니스 스킬
7장. 네트워킹
7-1. 관계 구축의 중요성
7-2. 효과적인 네트워킹 방법
7-3. 온라인 네트워킹 전략
7-4. 지속적인 관계 유지하기
8장. 재무 이해력
8-1. 기본적인 재무 지식
8-2. 예산 관리 및 비용 절감
8-3. 재무제표 이해하기
9장. 비즈니스 분석
9-1.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
9-2. KPI 설정과 모니터링
9-3. SWOT 분석 기법
9-4. 시장 조사 및 분석 방법
4부: 개인 발전과 성장
10장. 자기 개발
10-1. 지속적인 학습의 중요성
10-2. 멘토링과 피드백 받기
10-3. 목표 설정 및 성과 측정
10-4. 자가 진단 및 개선 계획
11장. 스트레스 관리
11-1.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요인
11-2.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
11-3. 마인드풀니스와 명상
11-4. 워라밸 유지하기
12장. 직장 내 윤리
12-1. 윤리적 의사결정
12-2. 직장에서의 책임감
12-3. 다양성과 포용성
12-4. 직장 내 윤리적 문화 구축하기
맺 음 말
<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>
주요 용어 정리